워터프론트호텔 정보

워터프론트호텔 란?


미분양 아파트를 검색해보니 등촌지와인 미분양 125세대, 화곡더리브더스카이가 120세대입니다. 강서구로 전입하는 지역 TOP 1은 압도적 차이로 양천구이며, 2위는 영등포구입니다. 서울 지하철 5호선의 마곡역은 마곡지구 개발을 염두에 두고서 허허벌판에 건설했는데 마곡엠밸리14/15단지의 입주 이후 이용객들이 꽤 늘어났다. 2012년부터 차츰 인구가 증가하여 2017년에는 602K까지 늘어났으나 이후 점차 감소하여 현재는 567K 수준입니다.


워터프론트호텔 에 대하여


서울 지하철 5호선의 마곡역은 마곡지구 개발을 염두에 두고서 허허벌판에 건설했는데 마곡엠밸리14/15단지의 입주 이후 이용객들이 꽤 늘어났다. 이렇게 같은 강서구라도 지역별로 분위기가 다릅니다. 전월세 계약은 활발하나 매매 거래는 부진한 것으로 보입니다. 마곡 지구가 있는 마곡동 (3,649만)의 평단가가 가장 높으며, 한강을 바라보는 가양동 (3,272만)과 염창동 (2,926)이 평단가가 높은 편입니다.


워터프론트호텔 전망


참고로 서울특별시에서 벼농사를 짓는 유일한 구다. 마곡동 일대의 농지는 마곡도시개발사업으로 인하여 모두 사라졌고, 현재는 김포공항 인근의 과해동, 개화동, 오곡동 일대에만 논이 남아 있어서 소량만 생산 중이다. 강서구 지역에서 생산되는 쌀은 경복궁쌀이란 이름으로 팔리며 서울의 하나뿐인 농산물이다. 중랑구의 먹골배도 있었지만 묵동 일대에 도시화가 완전히 진행되어버려 지금은 경기도 구리나 남양주에서 재배 중이다.


워터프론트호텔

워터프론트호텔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